메뉴상단바

메뉴상단바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하여
한국오츠카제약이 만들어 갑니다.

Otsuka-people creating new products for better health worldwide.

한국오츠카제약소개

Total Healthcare Company
한국오츠카제약을 소개합니다.

제품소개

질병의 치료부터
건강유지 및 증진까지

자전거 소녀 백그라운드 의약품 및 의료기기 헬스케어 제품

한국오츠카제약소식

뉴스 리스트뉴스리스트보기버튼

  • 뉴스

    [보도자료]한국오츠카제약, 서울대공원에서 2024년 그린캠페인 실시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은 지난 4월 6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맥문동, 목수국을 식재해 정원을 조성하는 ‘2024년 그린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전했다. 2010년부터 매년 이어온 ‘한국오츠카제약 그린캠페인’ 은 임직원 스스로 환경보호 의식을 다지고 주변에 전파하고자 한강외래식물 제거, 양재천, 관악산 환경정화 캠페인, 북한산 팥배나무 심기 등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실시해 왔으며, 2016년부터는 서울대공원 내에 식재를 통한 정원 조성 활동으로 탄소제로, 온실가스 흡수, 미세먼지 저감, 자연 생태계 및 동물보호와 더불어 일반 시민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에는 한국오츠카제약의 임직원과 그 가족 3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맥문동 3,180개와 목수국 315주를 심어 서울대공원입구에서 동물원으로 향하는 꽃길 중 하나인 ‘우르르 가든’의 봄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식재행사에 참여한 한국오츠카제약 직원의 초등학생 자녀가 서울대공원의 귀로 듣는 정원해설 프로그램 내래이션에 직접 참여했다. 이를 통해 우르르가든을 찾는 사람들이 QR코드를 인식하면 “맥문동을 전체 도화지같이 펼치고 그사이 다년생인 아름다운 휴케라, 은쑥 등을 식재하고 사이사이 아름다운 계절꽃을 식재한 4계절 아름답고 풍성한 우리의 정원입니다. 이 곳은 서울대공원 지도하에 320명 한국오츠카제약 직원과 그 가족들이 2024년 4월 6일에 만든 공간입니다. 예쁘게 관람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라는 소개를 들을 수 있다. 그린캠페인에 매년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있다는 한 직원은 “매년 가족이 함께 나무와 꽃을 심는 즐거움에 더해 자녀의 성장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라며 “식재한 장소를 다시 방문해 활짝 핀 정원으로 마주하면 뿌듯한 마음은 물론 방문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오츠카제약은 ‘한국인의 건강한 삶에 공헌하는 회사’라는 미션을 성실히 실행하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Best Partner 로서의 사명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원용 카페테리아 ‘샘물홀’ 운영수익금 기부를 통한 개발도상국 교육환경 개선 및 식수 지원, 임직원 급여끝전 기부와 같은 기부활동을 비롯해,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등 모두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이어지고 있는 활동이다. 또한, 정신질환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매년 ‘정신건강의 날’ 및 대국민 정신건강 인식개선사업을 후원하고 있으며, 자살예방협회의 자살예방사업 후원과 정신건강보건센터 정신질환 당사자, 가족을 위한 한국오츠카제약 공장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보건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023년에 새롭게 시작한 ‘정신건강 합창경연대회’는 정신질환당사자, 가족, 관계자가 참여하여 합창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나누고, 정신 질환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사회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오츠카제약브랜드 사이트

  • 우르오스 로고
  • 이너시그널 로고
  • 네이처메이드 로고

그룹사 안내